서산시‘사랑의 땔감 나누기 행사’호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사랑의 땔감 나누기 행사’호응'

사랑의 땔감나누기11.JPG
사진은 맹정호 서산시장이 사랑의 땔감을 자르는 모습
 

서산시사랑의 땔감 나누기 행사호응

석남동 취약계층 6가구에 땔감 전달

서산시는 지난 15일 석남동 임업기계창고에서 맹정호 시장과 석남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김원균 서산시산림조합장과 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땔감 나누기 행사를 가져 시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시에 따르면 서산시와 서산시산림조합은 이날 겨울철 취약계층의 난방비 부담을 덜기 위해 올해 숲 가꾸기 사업에서 발생된 산림부산물을 유압도끼로 잘라 땔감을 만들어 석남동 취약가정 6가구에 전달했다.

시는 그동안 경제적으로 어려운 취약계층의 난방비 부담도 덜고 산림 내 부산물을 제거해 산불예방효과를 거두는 12조의 사랑의 땔감 나누기 행사를 개최해 독거노인과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차상위계층 등 70여 가구를 대상으로 100여 톤을 지원한 바 있다.

맹정호 시장은 이번 사랑의 땔감 나누기 행사를 통해 땔감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더불어 잘 사는 서산시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산시사랑의땔감나누기1.JPG
사진은 맹정호 시장과 김원균 서산시 산림조합장을 비롯한 직원들이 지난 15일 열린 사랑의 땔감나누기 행사에서 땔감을 나르는 모습.
서산시사랑의땔감나누기2.JPG
사진은 맹정호 시장과 김원균 서산시 산림조합장을 비롯한 직원들이 지난 15일 열린 사랑의 땔감나누기 행사에 참가한 모습.

 

서산=윤기창 skcy21@ccnewsland.co.kr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